休/Korean Pop.

The Christmas Time_박기영

Moam Collection 2011. 12. 10. 16:34

 


The Christmas Time

아티스트
박기영
앨범명
Christmas Love Letter
발매
2011.11.30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The Christmas Time_박기영 

 

 

 

 

 

폭폭 푹푹 하얀 눈길에 꼭 두발자국
앞에도 뒤에도 새하얀 눈밭에
너와 나는 걸어가요 두 손 잡고. 꼭!

일년 만에 우리 약속한 White Christmas
눈 오는 오늘의 기쁨을 우리는 함께해요
내년에도 매년마다. 꼭!

Happy Marry Christmas carol
너를 위한 Christmas present 나의 노래
Christmas magic 주문을 외워
Christmas wishing!

Happy Marry Christmas lover
나의 연인 Christmas story 말해줘요
Christmas flower 빨간 장미를
Christmas time!

반짝 반짝 서울 광장의 Christmas tree
새빨간 조명이 빛나는 스케이트장
너와 나는 달려가요 두 손 잡고 꼭!
다시 만난 우리 기쁨의 White Christmas
눈부신 오늘의 행복을 우리는 함께해요
내년에도 이곳에서 꼭!

Happy Marry Christmas carol
너를 위한 Christmas present 나의 노래
Christmas magic 주문을 외워
Christmas wishing!

Happy Marry Christmas lover
나의 연인 Christmas story 말해줘요
Christmas flower 빨간 장미를
Christmas time!

Happy Marry Christmas romance
안아 줘요 Christmas kissing 더 뜨겁게
Christmas party 함께 춤춰요
Christmas wishing!

Happy Marry Christmas candle
불을 켜요 Christmas Rudolph 반짝반짝
Christmas blessing 온 세상 위에
Christmas time!

Happy Marry Christmas carol
너를 위한 Christmas present 나의 노래
Christmas magic 주문을 외워
Christmas wishing!

Happy Marry Christmas lover
나의 연인 Christmas story 말해줘요
Christmas flower 빨간 장미를
Christmas time! 

 

모암문고 茅岩文庫 The Moam Collection www.moamcollection.org 

 
Moam' Choice
추사정혼
이영재,이용수 공저
Impressionism and Post-Impressionism in The Art Institute of Chicago
James N. Wood
인정향투 人靜香透
이용수 저
예스24 | 애드온2

' > Korean 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ouble Maker_현아, 현승   (0) 2011.12.13
미행_먼데이 키즈(Monday Kiz)   (0) 2011.12.12
겨울밤_장재인   (0) 2011.12.10
삼촌(feat. 전현무)_아이유(IU)   (0) 2011.12.10
비밀_아이유(IU)   (0) 2011.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