休/Korean Pop.

별똥별_전기뱀장어

Moam Collection 2013. 10. 26. 10:04

 

감자 별... 별똥 별...^^ 

 

별똥별_전기뱀장어 

 

 

 

  

너의 머리 위에서 빛나던
그 꽃을 다시 보고파
내가 더 괜찮은 놈이었다면
넌 날 좋아했을까

세상의 마지막 그 날
너와 나만 남게 된다면
그땐 날 돌아봐 줄래
가질 순 없었겠지만
한번쯤 닿고 싶었던

넌 마치 별똥별처럼
나의 우주를 가로질러와
아무도 듣지 못했지만
지구의 회전축이
기우는 소리를 듣고 있어
Stupid love song

넌 마치 별똥별처럼
나의 우주를 가로질러와
아무도 듣지 못했지만
지구의 회전축이

넌 마치 별똥별처럼
넌 마치 별똥별처럼
넌 마치 별똥별처럼
넌 나의 회전축이
기우는 소리를 듣고 있어

Stupid love song
Stupid love song
Stupid love song

 

모암문고 茅岩文庫 The Moam Collection www.moamcollection.org

Moam' Choice
추사정혼
이영재,이용수 공저
Impressionism and Post-Impressionism in The Art Institute of Chicago
James N. Wood
인정향투 人靜香透
이용수 저
예스24 | 애드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