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am's Choice

소원_이노주사(Enojusa)

Moam Collection 2014. 4. 14. 06:32

소원_이노주사(Enojusa)






삶의 작은 일에도 그 맘을 알기 원하네
그 길... 그 좁은 길로 가기 원해
나의 작음을 알고 그분의 크심을 알며
소망... 그 깊은 길로 가기 원하네...


저 높이 솟은 산이 되기 보다 
여기 오름직한 동산이 되길
내 가는 길만 비추기 보다는 
누군가의 길을 비춰 준다면


내가 노래 하듯이 또 내가 얘기 하듯이 살길 
나 그렇게 죽기 원하네

삶의 한절 이라도 그분을 닮기 원하네 
사랑... 그 높은 길로 가길 원하네


저 높이 솟은 산이 되기 보다
여기 오름직한 동산이 되길
내 가는 길만 비추기 보다는
누군가의 길을 비춰 준다면


내가 노래 하듯이 또 내가 얘기 하듯이 살길
나 그렇게 죽기 원하네 

삶의 한절이라도 그분을 닮기 원하네
사랑...그 좁은 길로 가길 원하네
그 깊은 길로 가길 원하네
그 높은 길로 가길 원하네


모암문고 茅岩文庫 The Moam Collection www.moamcollection.org

 

Moam' Choice
추사정혼
이영재,이용수 공저
Impressionism and Post-Impressionism in The Art Institute of Chicago 
James N. Wood
인정향투 人靜香透 
이용수 저
예스24 | 애드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