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am's Choice

[가톨릭성가] 주님은 나의 목자

Moam Collection 2014. 8. 16. 14:17

[가톨릭성가] 주님은 나의 목자 


 


  

   

[54번 성가] 주님은 마의 목자

 

   1) 주님은 나의 목자시니 나는 아무것도 아쉽지 않네 푸른 풀밭 시냇가에 쉬게 하사 나의 심신을 새롭게 하네


   2) 주님은 나의 목자시니 바른 지름길로 인도하시고 죽음의 골짜기를 간다 해도 주님 계시니 두렵지 않네

   3) 주님은 나의 목자시니 나의 한평생 축복하시고 선하심과 자비하신 은총으로 주님 궁에서 살으오리다

 

모암문고 茅岩文庫 The Moam Collection www.moamcollection.org

 

Moam' Choice
추사정혼
이영재,이용수 공저
Impressionism and Post-Impressionism in The Art Institute of Chicago 
James N. Wood
인정향투 人靜香透 
이용수 저
예스24 | 애드온2